Share this post

R 소스의 일부이지만 빌드 디렉터리에서 확인을 실행하는 옵션 –enable-maintainer-mode로 구성하여 자체 소스에서 다시 생성할 수 있는 여러 파일이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이 섹션의 나머지 부분에서 설명하는 다른 도구를 설치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및 웹 사이트의 관리 섹션을 통해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기여 관리 도구 모음 모듈을 설치합니다. 가장 간단한 방법은 가장 최근의 R-x.y.z.tar.gz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압축을 풀면 관리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기여 모듈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기여 모듈이 아닌 사용자 지정 모듈을 설치하는 경우 모듈 및 테마 설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서버에 대한 FTP 액세스가 필요하거나 아래 단계가 모듈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압축을 풀지 않는 경우 섹션 11.6의 “모듈 또는 테마 파일 수동으로 다운로드”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Composer를 사용하여 사이트의 파일을 관리하는 경우 섹션 3.5, “작곡가 사용으로 파일 다운로드 및 업데이트”의 다운로드 단계를 따릅니다. 이러한 경우 중 하나에서 Drush를 사용하거나 아래 관리 인터페이스에 대한 지침에서 7 단계를 계속하여 모듈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는 R 내에서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먼저 selectCRANmirror()를 사용하여 가장 가까운 CRAN 미러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다운로드 및 설치 패키지 pkg1 및 pkg2 에 의해 macOS (이전 OS X) install.packages 는 다른 유닉스 같은 시스템에서와 마찬가지로 작동, 그러나 mac.binary (CRAN 배포에 사용할 수 있지만 소스에서 R을 컴파일 할 때 사용할 수 없습니다 : mac.binary.el-capitan `엘 캐피 탄 및 이후`에 대한 빌드는 적절한 리포지토리에서 바이너리 패키지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하기 위해 install.packages에 전달 될 수 있습니다.패키지.패키지.패키지.) macOS용 이진 패키지 파일에는 `.tgz`의 확장이 있습니다.

R.APP GUI는 CRAN 또는 로컬 파일에서 바이너리 또는 소스 패키지를 설치하기 위한 메뉴를 제공합니다. 명령 update.packages()는 시스템의 모든 패키지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사용 가능한 패키지 및 현재 버전 목록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한 패키지와 비교하며 저장소에 이후 버전이 있는 패키지를 가져오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관리자가 설치되어 있지 않고 선택한 파일을 다운로드하려면 각 터미널 디렉토리에 PACKAGES 파일도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는 빈 줄로 구분된 패키지의 DESCRIPTION 파일의 연결일 수 있지만 몇 개의 필드만 필요합니다. 이러한 파일을 설정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도구 패키지의 함수 write_PACKAGES 사용하는 것이며, 이 도움말에서는 필요한 필드를 설명합니다. 선택적으로 패키지에 대한 기본 설정으로 다운로드 패키지 rds 및 PACKAGES.gz 파일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일은 더 작아집니다: PACKAGES.rds는 R 3.4.0에서만 사용됩니다. 제대로 존재하지 않는 파일을보고하지 않는 잘못 구성된 서버가있는 경우 이러한 파일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타르볼은 https://stat.ethz.ch/R/daily. R-patched.tar.gz 또는 R-devel.tar.gz(또는 .tar.bz2 버전)를 다운로드하고 이전 섹션에 설명된 대로 압축을 풀수 있습니다.

R 릴리스의 배포판과 정확히 동일한 방식으로 빌드됩니다. Microsoft 다운로드 관리자는 이러한 잠재적인 문제를 해결합니다. 한 번에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대용량 파일을 빠르고 안정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활성 다운로드를 일시 중단하고 실패한 다운로드를 다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설치하려면 다운로드한 파일의 아이콘을 두 번 클릭하면 됩니다.